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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법인 민후는 광고·홍보 대행사의 홍보 영상의 콘텐츠의 저작권 침해 여부에 대해 검토하는 법률자문을 수행하였습니다.
 
A사(의뢰인)는 이번 캠페인 콘텐츠가 타 콘텐츠와 유사하다는 의견을 받음에 따라 본 법인에 저작권 침해 여부 검토를 요청하였습니다.
 
본 법무법인은 저작권 침해의 요건과 관련 판례를 분석하여 해당 콘텐츠가 비교 대상 콘텐츠와 실질적 유사성이 낮다고 판단하였으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 대상과 침해 기준에 대한 법적 근거를 통해 저작권 침해가 성립되지 않음을 명확히 하는 등 A사에 자문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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