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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황 요약
A사(의뢰인)는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신제품 개발과 관련하여 외주 용역 계약을 체결하고, 제품 개발, 인허가, 금형 제작 등 용역 수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적 문제를 예방하고자 본 법무법인에 자문을 요청하였습니다.

 

2. 의뢰인의 질의사항
① 외주 용역 계약서의 조항별 적합성과 법적 안정성 검토
② 계약 기간, 대금 지급, 하자보수 등 주요 조항의 명확화 필요 여부

 

3. 검토의견 요약
본 법무법인은 ①계약 목적, 기간, 의무 사항 등 계약서 조항이 용역 범위와 목적에 부합하는지 검토하고, ②계약서의 대금 지급, 하자보수, 지체상금, 계약 해지 조항 등을 법적 효력과 명확성 관점에서 판단하여 필요한 수정 사항을 제안하는 등 계약의 법적 안정성을 확보하고 의뢰인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체계적인 자문을 제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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