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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법인 민후는 광고·홍보 대행사의 올림픽 관련 이벤트 콘텐츠 적법 여부에 대해 검토하는 법률자문을 수행하였습니다.
 
A사(의뢰인)는 자사의 SNS 콘텐츠가 올림픽 관련 상표권 및 부정경쟁방지법에 저촉되지 않는지 여부를 확인하고자 본 법인에 자문을 요청하였습니다.
 
본 법무법인은 올림픽 공식 후원사가 아닌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상표법 및 국민체육진흥법 위반 가능성과 부정경쟁방지법 적용 여부를 검토하였으며, 진행 예정인 콘텐츠가 법적 문제를 야기하는지 판단하여 정리한 법적 의견을 A사에 제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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