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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황 요약
A사(의뢰인)는 주방용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기업으로서, 방문판매 형태의 제품 판매를 진행하기 위해 방문판매로 등록절차를 진행하고자 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법적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계약서 양식 마련을 위해 본 법무법인에 자문을 요청하였습니다.

2. 의뢰인의 질의사항
① 방문판매법에 따라 판매 계약서 작성 시 필수적으로 포함해야 할 항목은 무엇인지
② 기존 주문서 양식의 법적 적합성을 보완하려면 어떤 점을 개선해야 하는지

3. 검토의견 요약
본 법무법인은 다음과 같은 의견을 제공하였습니다:
① 방문판매법 및 시행령에 따라 필수 기재사항을 검토하여 계약서에 반영할 것을 권고하였습니다.
② 기존 주문서 양식을 검토한 결과, 판매자 및 구매자의 정보, 결제 관련 사항, 소비자 보호 관련 고지사항 등의 내용을 수정‧보완하도록 A사에 자문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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