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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법인 민후는 보험대리점의 고객이 신청한 민원의 적절성 및 대응과 관련하여 법률자문을 하였습니다.

 

A사는 국내 유명 보험사의 대리점으로 고객의 월 납입금 연체 처리 업무를 위해 고객이 지정하지 않은 날짜에 계좌에서 출금을 진행하고 있었으나, 이러한 방식에 대한 민원이 발생하여 적절한 대응방안에 대해 자문을 구하였습니다.

 

본 법무법인은 A사의 연체 처리 업무 진행절차, 약관 및 관련 법령에 대한 법률검토를 바탕으로 해당 업무의 적법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였습니다.

 

또한 고객이 주장하는 계약위반, 환급요청, 손해배상청구 등의 민원을 적절하게 처리할 수 있는 대응방안까지 포함하는 법률자문을 제공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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