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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무법인 민후는 광고대행사의 홍보콘텐츠에 대한 지식재산권 이슈를 검토하는 법률자문을 수행했습니다.

 

A(의뢰인)는 시즌제로 제작되는 홍보콘텐츠를 담당하게 됨에 따라 이전 시즌을 제작한 기업과의 지식재산권 이슈를 예방하기 위한 방안 마련을 요청하였습니다.

 

본 법무법인은 저작권법 등 관계 법령을 바탕으로 홍보콘텐츠 등의 구성을 검토, 권리 침해가 인정될 가능성이 있는지를 살폈고, 이전 시즌의 제작사와 광고주 간에 체결된 계약 조항 등을 근거로 상대의 권리 주장에 대한 대응 방안을 마련하는 법률자문을 수행하였고, 그 결과를 자문서의 형태로 A사에 제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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